2010년 최고의 가라오케 노래 – 컨트리 앤 팝

 2010 최고의 가라오케 노래컨트리

 

2010년이 지나고 나니 한 해를 돌이켜 보면 팝과 컨트리 모두 가장 많이 팔린 노래방 노래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.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한 리뷰가 있지만 이 팝 앤 컨트리 가라오케 리뷰는 오늘의 음악제주셔츠룸 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듣고 싶어했던 것이 아니라 노래하는 사람들이 수행하고 싶었던 것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다릅니다.

 

다음은 판매, 요청 및 인기도를 기반으로 한 상위 10개 선택입니다. 먼저 팝 목록과 국가 목록입니다. 우리가 한 해 동안 판매한 많은 디스크에는 동일한 디스크에 이러한 노래가 여러 개 포함되어 있으므로 구매자가 디스크를 구입할 때 관심을 가질 주요 곡을 결정하는 구체적인 방법이 없습니다. 즉, 2010년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 노래 중 우리의 선택이 100% 정확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.

 

2010년 최고의 가라오케 팝송

 

#1 – Need You Now – Lady Antebellum (네, 컨트리 그룹이 2010년 팝 뮤직 차트 1위; 이 노래의 팝 믹스 버전은 후렴과 브릿지에서 컨트리 기타 twang 대신 일렉트릭 기타가 있습니다.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나는 생각했습니다. 전에 들어본 적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Alan Parsons의 ‘Eye In the Sky’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. 후렴이 Alias의 ‘More Than Words Can Say’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)

 

#2 – California Gurls by Katy Perry – (Katy Perry는 단순히 팬의 플래시가 아니라 천진난만한 팝스타임이 입증되었습니다. 저는 우선 그녀의 첫 싱글이 나왔을 때 그녀의 경력이 단명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. ‘I Kissed A Girl’이라는 제목의 미국 팬층은 변덕스럽고 건망증이 있습니다. 그러나 그녀는 2년 후 California Gurls를 포함하여 3개의 1위 히트곡을 낳은 두 번째 앨범으로 ‘Daisy’ 라인이 매력적입니다. Dukes, bikini on top’. 그녀는 맞춤법 부서에서 그녀를 도와줄 누군가가 필요합니다)

 

 

Leave a Comment